김동일 보령시장 관내 8개 도서 방문

보령인터넷뉴스 | 기사입력 2019/08/29 [07:45]
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동일 보령시장 관내 8개 도서 방문
 
보령인터넷뉴스   기사입력  2019/08/29 [07:45]

 

김동일 보령시장이 추석을 앞두고 28일과 29일 2일에 걸쳐 관내 8개 섬을 대상으로 민생현장을 방문한다.

  

이번 방문은 내륙에 비해 상대적으로 행정참여 기회가 적은 도서지역 주민들의 의견수렴을 통해 주민만족 소통행정을 추진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 28일 외연도와 녹도, 호도, 삽시도에 이어 29일에는 장고도와 고대도, 원산도, 효자도를 방문한다.

  

김동일 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 공무원은 도서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주민들의 소중한 건강과 치안을 담당하는 보건진료소와 치안센터 등을 각각 방문해 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한 도서별 경로당에서 주요 현안으로 추진 중인 사업에 대한 현황과 비전 제시, 질의와 답변의 시간을 가졌다.

  

김동일 시장은 “보령과 원산도, 그리고 태안을 연결할 국도 77호가 완공되면 내륙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외됐던 도서지역의 접근성이 매우 높아지고, 이를 통해 관광객 유입과 주민 소득 창출 기회 발생으로 현재보다 주민들의 생활여건이 확실히 개선될 것”이라며, “이번 도서지역 방문을 통해 건의된 주민 생활 불편사항 해소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도서 발전 방향 제시로 도서 주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 드리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29 [07:45]   ⓒ bre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