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우 보령시장 후보 캠프, 선거 임원단 출범

보령인터넷뉴스 | 기사입력 2022/05/19 [07:59]
사회/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영우 보령시장 후보 캠프, 선거 임원단 출범
 
보령인터넷뉴스   기사입력  2022/05/19 [07:59]

 

 

 

더불어민주당 보령시장 후보 이영우 선거대책위원회는 17일 오후 5시 선거전략본부, 조직총괄본부, 기획홍보본부, 더청년본부, 여성본부에 대해 위촉장과 임명장을 수여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는 조직본부, 지지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시우 전보령시장과 이준우 전 충남도의회의장이 상임고문에 위촉됐고, 김정원 전 보령시의회의장, 권기석 전 보령농민회 회장 등이 고문을 맡았다.

  
선거대책위원장은 이영우 후보의 절친인 조대성 전 대천중학교 교장이 맡았다.공동선대위원장으로 김규태 전 보령시의회의원, 박상신 전 보령시의회의원, 최진복 변호사, 김홍기 보령시의회의원, 이정학 전 보령농민회 회장 등이 임명됐다. 

 
그밖에 당 원로들과 보령지역 각계각층의 명망가들이 고문과 공동선대위원장단에 포함됐다. 

 
이영우 더불어민주당 보령시장후보는 “어려운 역할을 기꺼이 맡아준 이시우 전 보령시장을 비롯 고문, 선대위원장, 특보단에게 감사드린다”며 “보령을 바꾸기 위해 함께 힘을 모으자”고 역설했다. 

 
이시우 전 보령시장은 “보령시장직을 충분히 잘 수행할 수 있는 준비된 후보”라고 이영우 후보를 추켜세운 후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영우 보령시장후보, 나소열 보령·서천국회의원후보를 비롯 더불어민주당 지방선거 후보들은 19일 오전 10시 시내 일원에서 6.1지방선거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5/19 [07:59]   ⓒ bre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