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보령시 기업인 한마음대회 개최

전연수기자 | 기사입력 2013/05/01 [10:43]
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3 보령시 기업인 한마음대회 개최
 
전연수기자   기사입력  2013/05/01 [10:43]

 
▲보령세무서장 상을 받은 (주)보창산업 권혁영 대표

보령시는 근로자의 날을 맞아 기업인에 대한 예우풍토를 조성하고 기업투자촉진을 위해 1일 오전 10시 30분 대천체육관에서 ‘2013 보령시 기업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보령시기업인협의회(협의회장 최현규)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이시우 보령시장을 비롯해 기업인, 근로자와 그의 가족 등 800여명이 참여했으며 우수기업인 및 모범근로자에 대한 시상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80여 기업 2개팀(노사팀ㆍ화합팀)이 참여하는 명랑운동회와 축하공연,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를 열어 노사 화합을 다졌다.

시상식에서는 (주)강남에너텍(대표 김범준)을 비롯해 ▲(주)거산(대표 손옥희) ▲동서철강(주)(대표 우승헌) ▲(주)씨엠(대표 최종민) ▲(주)해돌박이(대표 김병수)가 올해 우수기업에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또 모범근로자상에는 (주)가이아 오정민 사원을 비롯한 11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기업지원 유공자상으로 주포농공단지 박동식 관리소장 등 2명은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이 밖에도 ▲(주)대천김(대표 최민순), (주)보창산업 (대표 권혁영), (주)은포산업(김영학), 풍성맛김(대표 김재규)는 보령세무서장 상을 수상했고, ▲(주)가이아(대표 김옥경), 갓바위식품(대표 이계옥), 거성안전산업(주)(대표 오영환), 마루테크놀러지(대표 최재훈), (주)유런하이테크(대표 전병덕) 등은 보령소방서장 상을 받았다.

이시우 시장은 “노사 상호간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한 기업발전은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과 근로자들의 복지증진으로 연결되어 지역발전과 경제 활성화의 초석이 된다” 며 “기업인, 근로자 및 지원기관의 유기적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책과 지원을 펼쳐 기업하기 좋은 보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3/05/01 [10:43]   ⓒ bre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